2024년 캐나다여름캠프 밴쿠버 SFU 미래에듀케이션 친구들의 즐거웠던 3주차 투어 모습입니다.
3주차투어 – 밴쿠버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매주 2회는 종일투어로 밴쿠버에서 꼭 가봐야 하는 명소들을 투어하는 일정입니다.
이날은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명소인 캐필라노 서스펜션브릿지 투어를 했는데요. 캐나다의 자연은 이런것이구나를 바로 느낄수 있는 관광명소입니다. 아이들 주에는 다리위에서 독수리가 나는 모습을 보기도 해요.
다리를 건너고 난 후 아이들은 캐필라노 서스펜션브릿지 기념품샵에서 엄마가 준 용돈으로 이쁜 기념품들을 구입했습니다. 서스펜션브릿지는 매년 필수로 포함되어 있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연우를 만났는데요.연우는 이곳에서 어떤 기념품을 살까 궁금해집니다.
3주차 두번째 투어일정 – 밴쿠버 UBC 대학교 투어
서부 캐나다의 최고의 명문대학교인 UBC 대학교.
캠퍼스가 이뻐서 여행사의 밴쿠버명소투어 일정에 포함되기도 하는 곳인데요. SFU에서 여름캠프를 시작한 아이들은 이날 종일투어 일정으로 UBC 대학교를 찾았습니다.
UBC 대학교 캠퍼스의 메인 스트리트를 걷고 있는 아이들.
그룹별 선생님들의 인솔로 아이들이 캠퍼스 곳곳을 투어하다 기념품샵인 UBC 북스토어에 갑니다.
UBC 북스토어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아이템은 바로 UBC 후드티.
후드티를 사는 아이들도 많지만 머그컵, 텀블러, 가방에 걸고 다닐 이쁜 인형등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았습니다.
투어를 마치고 SFU로 돌아가기 전 잔디밭에 앉아 샌드위치를 먹고 있는 아이들이에요.
아이들이 캠퍼스 밖으로 나가는 일정에서는 캠프에서 점심 도시락을 제공합니다. 밖에서 친구들과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