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캐나다 밴쿠버 탐우드 여름캠프의 일정 및 비용이 포함된 요강이 발표되어 현재 신청서 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년 아이들의 여름캠프를 준비하시는 부모님들께 추천 드리는 북미 최고의 탐우드 여름캠프 정보와 함께 새롭게 신설된 탐우드 UBC 캠퍼스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2024년 탐우드 여름캠프의 새로운 캠퍼스 UBC
캐나다 밴쿠버 최대규모인 탐우드 여름캠프는 매년 여름방학 SFU 대학교에서 개최가 되고 있는데요. 기숙사 수용 인원으로 인해 조기마감이 되어 아쉬웠지만 올해는 세계적 명문대학교인 UBC 에서도 탐우드 캠프가 SFU 캠퍼스와 동시에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어서 정원도 늘었지만 지역의 특성과 선택 옵션에 따라 캠퍼스를 선택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탐우드 여름캠프의 메인 SFU 캠퍼스
탐우드 캠프의 메인 캠퍼스는 밴쿠버 SFU 대학교입니다. 이곳에서 매년 6주동안 전세계에서 참여한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기숙사 생활을 하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1인 1실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SFU 대학교 강의실에서 영어수업을, 캠퍼스 곳곳에서 그리고 근교 자연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개별숙소로 참여하는 엄마동반 가족들 역시 SFU 메인 버나비 캠퍼스가 한인타운과 인접해 있기 때문에 한인마트, 대형 쇼핑몰 등을 이용할수 있는 편리한 주거지역에 숙소를 얻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탐우드 여름캠프 UBC와 SFU 캠퍼스 선택 기준은
탐우드 여름캠프의 두 캠퍼스 SFU와 UBC 에서는 모든 프로그램, 일정이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지만 아래의 몇가지 차이점이 있으니 선택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연령 : UBC 캠퍼스는 만 11세 이상 신청가능 (SFU는 만 7세 이상)
- 기숙사 룸: UBC 캠퍼스는 1인 1실과 2인 1실 (SFU는 전원 1인 1실)
- 지역의 차이: UBC 캠퍼스는 밴쿠버 웨스트 지역 (SFU는 버나비)
2024년 새롭게 오픈하는 탐우드 UBC 캠프는 만 11세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기숙사 방이 1인1실과 2인 1실이 있습니다. 친구나 형제 자매 등이 참여하여 함께 방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2인 1실을 요청할 수 있지만 방의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개런티 되지 않는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기숙사 옵션을 신청하지 않고 개별숙소를 얻어 아이와 함께 생활하며 통학하는 개별숙소 가족들의 경우 생활하는 지역의 선호도에 따라 밴쿠버 웨스트(UBC)와 SFU(버나비) 중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탐우드 여름캠프의 또 한가지 선택기준 기숙사 vs 개별숙소
아이만 캠프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기숙사를 이용하게 됩니다. 오랜기간 캠프를 운영해온 탐우드캠프의 모든 선생님들과 함께 기숙사에서 안전하게 생활하며(24시간 관리) 다국적 친구들과 그룹을 이루어 함께 숙식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밴쿠버 한달살기를 하며 아이들의 캠프생활을 직접 캐어하실 어머님들은 기숙사를 신청하지 않고 개별숙소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의 통학부터 캠프 일과후 생활까지 함께하며 아이가 어려움 없이 밴쿠버에서 캠프생활을 할수있도록 지원해 주실수 있어 많은 어머님들이 저희 미래영어캠프를 통해 개별숙소 옵션으로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기숙사 옵션과의 차이는 저녁식사후 일정이 없어 오후 5시에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간다는 점, 점심식사만 제공된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여름캠프, 어떤 선택이라도 좋다 탐우드니까!
프로그램도 중요하지만 어린 아이들이 참여하는 여름캠프인 만큼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캐어.
그래서 캠프를 운영하는 교육기관이가 얼마나 오랜기간 운영을 해왔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탐우드 여름캠프는 지난 30년간의 노하우로 아이들을 안전하게 캐어하며 사고없이 모든 일정을 마치고 돌아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담당 선생님과 아이들의 인원 비율을 최소화 한 소그룹 운영으로 아이들의 캐어에 더욱 신경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아이를 보내실수 있습니다.
여름캠프는 즐거운 생활을 하도록 하며 다양한 체험학습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영어캠프인 만큼 하루 3시간은 아이들에게 캐나다의 영어를 경험하게 합니다. 영어를 잘하는 아이나 부족한 아이 모두 각자의 레벨에서 즐겁게 영어를 배울수 있도록 합니다.
캐나다 밴쿠버 여름캠프에서 투어도 아이들의 체험학습 부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탐우드캠프의 일정중 매주 2회는 종일 투어로서 밴쿠버의 세계적 관광명소를 돌아보며 아이들에게 큰 세상을 보여주는 알찬 시간들입니다. 밴쿠버의 경우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잘 알려진 휘슬러, BC주의 수도인 아름다운 섬 빅토리아, 밴쿠버 시내투어(아쿠아리움 등)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아이만 보내도, 엄마와 함께와도 모두가 행복한 캐나다 밴쿠버 탐우드 여름캠프는 2024년 6월 30일 1주차 시작으로 8월 11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1주부터 6주까지 기간중 아이의 방학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