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캐나다 밴쿠버 탐우드 겨울캠프 가 시작 되어 1주차 액티비티 를 다녀왔습니다. 1주차 미래영어캠프 아이들이 UM 서비스를 통해 밴쿠버에 무사히 도착하여 캠프 일정을 시작했어요.
밴쿠버에 잘 도착했어요
밴쿠버 공항에 도착하여 캠프 선생님들을 만난 예은이와 은채는 캠프 선생님들과 함께 홈스테이로 이동을 했습니다.어머님들이 미래영어캠프 사무실을 방문해 주셔서 직접 상담을 받으신 후 탐우드 겨울캠프 참가신청을 해주셨어요.
현빈이도 UM 서비스를 통해 밴쿠버 공항에 무사히 도착하여 탐우드 캠프 제이 선생님을 만나 기념촬영을 했어요.
이곳은 현빈이가 겨울캠프 동안 생활할 홈스테이. 공항에서 캠프 선생님과 함께 홈스테이에 도착하여 기념촬영을 했어요.
짐을 풀고 홈스테이 가족과 함께 내일부터 등교할 버스를 타고 탐우드캠프에 직접 가보았는데요. 이런 좋은 홈스테이 가족을 만났으니 현빈이의 밴쿠버 생활도 기대가 됩니다.
1주차 밴쿠버 탐우드 겨울캠프 액티비티
캠프생활 1주차 시작.
아이들은 매주 영어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 그리고 밴쿠버 명소투어를 하게 되는데요. 1주차 당일여행으로 밴쿠버의 대표적 관광명소중 한곳인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를 다녀왔습니다.
스쿨버스를 타고 캠프에서 출발한 아이들이 노스밴쿠버에 위치한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에 도착 했습니다.
예림이와 은채도 서스펜션 브릿지를 건넜어요.
노스밴쿠버에 위치한 이곳 캐필라노 서스펜션브릿지는 흔들거리는 다리를 건너보는 것도 좋지만 캐나다의 자연을 느껴볼수 있는 대표 관광지로서 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